자유 게시판
디렉터 아저씨는 대체 무슨 방향성을 가지고 가는지모르겠지만
어차피 큰 틀을 고칠 실력은 안되는거같고
메일로 건의했으나 그냥 씹어버릴지도 모를까 싶어서 불편한점/개선점 여기도 써봅니다.
- 일단 버그인데, 자동소탕 내놓고 써보긴 했나 싶은데... 자동소탕 끝나고 나니 배하고 배경만 있던데...아이콘들 다 없어지는데 뭐 어쩌라는건지... 확인좀 해보시고
- 북극 항로는 대체 왜이런지 모르겠는데...렙제 99를 풀어주던가 그 항로를 막아놓던가 해야지...가지도 못하는데 항로설정되는게 너무 불편하고
- 맵 이어지게 연결한건 참 잘했는데, 렉이 너무심해진거같지않나...?
- 자동소탕을 만들어줬으면 주간퀘에 포격50회좀 없애던가 소탕을 해도 포격횟수가 차게 바뀌어야하지않나 싶고
- 매일주는 선물상자는 처음에도 어디 숨겨놓더니... 그냥 로그인하면 주던가...일부러 안받는사람은 없을거같은데?
- 칭호정리 안할거임? 자꾸 ***** 칭호만 내놔서 쓰던칭호는 아래로 밀려서 찾기도 힘듬
- 거래점수 최대치는 20만으로 해놓고 받는건 왜 5만씩 받는지 이해가 안되고
- 거래소에서 배 비교는 해봤는지? 티어별로 배가 정렬도 안되는데 배 찾는데만 한세월이고
- 인양은 버린거임? 자동인양이나 빨리좀 만드시고
- 고급부품상자는 돈주고 팔았으면서 왜 이따구인지 모르겠는데...수집에 고급동백회대포 만들어놓고 고급 부품상자에는 없네?
- 패스 최종보상 300두캇은 옛날에도 지금도 되도안하는 금액인데...바꿔야할 필요성이 있다고 봄
전체적으로 패치를 하면 그냥 게임을 안해본다는 생각밖에 안드는데...
대격돌도 그시간에 교역안하고 항구에서 해야하는거 자체도 불편해서 손도 안대고있고... 모의전처럼 함대등록이라도 되게 해놓던가...
여튼간에 이미 하던분들 반절이상 접었고, 저도 언제접을지 모를 느낌이라 막 싸질러봅니다.
오픈부터 지금까지 하고있는데 요즘들어서 참 화가 많이나네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